#상태

2018년 3월 5일 월요일

파도야 파도야 재방송 다시보기~ 파도야 파도야 19회 보러가자~











'웨이브 웨이브 (Wavey wave)'조야오 파도야 파도야 재방송 (Joyao)는 김우우 (Kim Woo Woo)와 마주 쳤다.



제 6 회 KBS2 아침 드라마 '웨이브 웨이브'에는 파도야 파도야 재방송 오보 실 (조영제)과 차상필 (김우우)이 서로 마주 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오보 실 (Obosil)은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대행사의 가수로 파도야 파도야 재방송 무대에 설 것을 요청 받았다. 나는 그것을 기뻐 해 내 친구에게 알리게되어 기뻤다.

차상필은 무대에 서서 혐의를 보냈다는 말을 들었다. 파도야 파도야 재방송 그 후, 그는 자신의 부하 직원이 오복실 무대에 설 수 있다고 제안한 제안을했다. 조사 결과, 기관은 기존 기관이 아니 었습니다.



그가 무대에 서 있다고 들었을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때 그는 대행사 회장과 함께 나갔다. 그러나 그가 바에 도착한 것처럼 보였다. 기관의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사장은이 곳에서 시작한다고 말했고, 그가 노래하도록 강요했다.





노래하는 동안, 승객 중 한 명이 그를 옆에 앉히고 그를 놀라게하여 그를 잡았습니다. 그는 노래하지 않고 마시지 않았습니다.

파도와 물결'Joyaoung은 술집에서 사기를 쳤다.

제 6 회 KBS2 드라마 'TV 소설'의 밤 (드라마 이현재,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이두근 연출)에 오보 실 (조애영)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에 오복실은 베트남 전쟁 수행을 위해 오디션을하지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못했지만 차상표 럭키 플랜 (Lucky Plan) 회장에게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모욕을 받았다. 그후 오복실이 스완 양성수 회장과 가수가되는 꿈을 만난다. 그러나 스완 양 성숙의 사장은 사기꾼이었고이를 주목 한 차상필이 오복실을 돕기 위해 파도야 파도야 19회 방송보기 노력했다.

오, 백조의 성역을 잘 살펴 보도록하자. 차상필의 충고에도 불구하고 "나는 오늘 무대에 서있다. 우리 사장이 오늘 밤 데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후, 오복상은 스완 성역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Swan Sanctuary) 의장이 노래하는 위기에 처했습니다. 결국, 오복실이 노래에 나서서 술을 마시 러 나와서 놀랐던 차펭 필을 만났습니다.

결국 차상필이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위기에서 벗어나 여기에서 술을 마시는 여성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서 멈춰주세요."

홍효현 (정효효)과 옥빈 (이경진)은 오정훈 (장재호)에게 시험 합격을 축하했다.

제 6 회 KBS 2TV 드라마 'TV 소설' '파도의 물결'에서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가족은 위대한 아들의 소식에 기뻐했다.

이날 정준은 "오늘이 우리에게왔다"며 시어머니를 시인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한 종훈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 메커니즘은 "나는 전쟁의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삶을 알지 못했고 수도원의 삶을 알지 못했고 대피하러 온 금 괴 가방을 모두 잃어 버렸고 내 눈앞에서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어둠 속에 살았지만 너 덕분에 , 우리는 살았다."

다른 한편으로, 그 메커니즘은 봉급 봉투를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가져 오지 않는 복잡한 방 (조영)을 의심하고, 그것을 옆에서 본 전훈은 진실을 푸릴에게 전한다.

공장을 그만 두었다는 사실을 숨기지 파도야 파도야.E19.180312 마십시오. 그러나 Fuzil은 "언젠가는 곧 언젠가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