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2월 28일 수요일

나의 꿈은 후회한다면 드래곤볼 슈퍼 130화 자막 언제나오지




 

무엇이 그렇게 슬프고 우는가
울지 마세요.
드래곤볼 슈퍼 130화
우리의 삶은 죽기 위해 태어났어
방금 터미널에 도착했어요.



후회한다면
드래곤볼 슈퍼 130화
그것은 내가 죽지 못하는 삶이 될 것이다.
재생할 수 없음
나는 내 앞만 볼 수 있어
주변 사람에게만 피해를 준다.
끝까지 오는 것은 괴롭다.



지금 되돌아보면
드래곤볼 슈퍼 130화
그것은 한약 꿈과 같습니다.
지금 울고 축복하는 거야
나는 망설임 없이 웃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